아이콘 구준회, ‘멍’ 트랙리스트 오픈…‘명반 탄생’ 예감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2024. 6. 27.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 구준회를 향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구준회는 27일 0시 아이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구준회의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 구준회를 향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구준회는 27일 0시 아이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구준회의 미니 1집에는 더블 타이틀 ‘나 홀로’와 ‘빌어’를 비롯해 ‘So cold(소 콜드)’, ‘한강이야’, ‘슬프다 (Feat. BOBBY)’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담긴다.

특히 ‘나 홀로’에는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GRAY)가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아이콘 멤버 바비 또한 피처링과 작사로 든든하게 힘을 보태며 두 사람이 함께 발휘할 시너지에 관심이 모인다.

이뿐만 아니라 구준회의 참여도 역시 빛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그는 다채로운 장르 속 뚜렷한 음악 색깔을 담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모까지 제대로 입증할 계획이다.

앞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체불가한 음색을 자랑하며 감성과 팬심 모두 사로잡은 구준회. 오랜 시간 기다려 온 솔로 데뷔인 만큼, 오로지 그만의 목소리로 풍성하게 채워질 ‘멍’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구준회의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