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세부 갑부 최수종 등장에 사랑 포기 “신전까지는 못 세워줘”(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준이 필리핀 세부의 갑부가 죽은 아내를 위해 세운 신전의 어마무시한 스케일에 K.O.를 선언한다.
과연 '플러팅 장인' 김해준마저 무릎 꿇게 만든 필리핀 세부 최수종이 세운 신전의 스케일은 어떨지, 이와 함께 모두를 바다로 뛰어들고 싶게 만든 세부 셀럽 '옥태견'과의 호핑투어는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해준이 필리핀 세부의 갑부가 죽은 아내를 위해 세운 신전의 어마무시한 스케일에 K.O.를 선언한다.
채널S ‘다시갈지도’가 오늘(27일) 115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100만 원으로 떠나는 1박 2일 여행 패키지’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준셈블과 ‘호주 여행 단 돈 70만 원대? 멜버른’을, 이석훈이 꽃언니와 ‘광란의 효도여행 필리핀 세부’를, ‘큰별쌤’ 최태성이 써니앤쎄이와 ‘럭셔리 커플 여행 베트남 하이퐁’을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와 함께 방송인 김해준이 이번 특집의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로 활약한다.
이날 김해준은 ‘세부 최수종’의 등장에 랜선 러브라인을 형성하던 꽃언니에게 “꽃언니, 나 신전까지는 못 세워줘”라며 포기를 선언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꽃언니가 찾은 ‘레아 신전’은 필리핀 사업가가 죽은 아내를 기리기 위해 지은 것으로, 53년을 함께한 부부의 사랑이 담긴 명소.
이에 꽃언니가 자신을 위해 신전을 세워줄 남자를 찾는다며 공개 구혼에 나서자, 김해준은 세부 최수종의 스케일은 무리라는 듯 “우리 꽃~ 욕심이 너무 많아~”라고 앙탈을 부려 김신영을 배꼽 잡게 했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김해준은 필리핀 세부 유명 셀럽과의 추억을 언급한다. 김해준은 ‘2PM 옥택연 닮은꼴’로 유명한 호핑투어 가이드 ‘옥태견’의 등장에 “세부 핫 셀럽”이라며 “저 배에 타는 순간, 분위기에 완전히 휩쓸리게 된다”라며 생생한 경험담을 전한다.
이와 함께 클럽을 그대로 옮긴 듯한 선상 위 호핑 투어가 시작되고 옥태견의 화려한 춤사위까지 더해지자 김신영은 “정신을 못 차리겠다. 난리 났네”라며 덩달아 어깨춤을 추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플러팅 장인’ 김해준마저 무릎 꿇게 만든 필리핀 세부 최수종이 세운 신전의 스케일은 어떨지, 이와 함께 모두를 바다로 뛰어들고 싶게 만든 세부 셀럽 ‘옥태견’과의 호핑투어는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포스’ 폭풍성장 근황‥“블랙핑크 지수 닮았어요”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진 무례 공개 “통보, 엎질러진 물” 누리꾼 들썩[이슈와치]
- 하지영, 물에 젖은 비키니 자태…무보정 우월 글래머
- 케이티 페리, 속옷 착용 안 한 대담한 드레스‥외신 “액세서리 필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