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제너레이션, 육군3사관학교와 병영환경 개선 업무협약
김승범 기자 2024. 6. 27. 11:23
㈜케이씨제너레이션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3사관학교와 병영생활 환경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케이씨제너레이션은 2022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육군 특전사부터 시작해 육·해·공군, 해병대, 육군훈련소, 사관학교 등 군 전역에 걸쳐 최근까지 컬비(KIRBY) 홈케어시스템 306대를 기증한 바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기증하는데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제품의 활용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사후관리까지 책임질 계획이다.
이 회사 최화선 대표는 “밀폐된 공간, 집단생활 등 여러 가지 특수한 상황에 놓여 있는 장병들에게 가정만큼 깨끗하고 건강한 실내 생활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수면의 질 향상은 물론 미세먼지와 유해물질로 인한 피부질환·알레르기·아토피 등을 예방해 전투력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케이씨제너레이션 관계자는 “컬비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매트리스, 침구류, 베개, 전투복 속의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까지 흡입이 가능하다”며 “유럽연합 필터 기준인 EN1822인증을 받은 11등급 헤파필터를 장착해 초미세먼지, 꽃가루, 박테리아, 곰팡이 포자를 99.97% 걸러주는 집진 성능을 갖추고 있어 장병들의 피부와 호흡기 질환 예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무쇠솥에 밥·찌개 끓인 후 한껏 올라간 집밥 맛
- 벨트 하나로 EMS·온열·진동 3중 관리, 허리 통증에 온 변화
- 1++ 구이용 한우, 1근(600g) 7만2000원 특가 공구
- 84세 펠로시, 2년 뒤 또 출마?… 선관위에 재선 서류 제출
- 트럼프, 월가 황제 JP모건 회장도 “내각서 배제”
- 광주서 보기 드문 초대형 단지…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 거주 후 분양 전환 가능
- 혼잡 통행료 시행하겠다는 뉴욕주, 트럼프 “가장 퇴행적인 세금”
- “트럼프 측, IRA 전기차 세액 공제 폐지 계획”
- 교육·문화 2892억, 사회통합에 603억
- 서울시 ‘남녀 미팅’ 참가 경쟁률 33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