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인터내셔널' 52주 신고가 경신, 최근 3일간 외국인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최근 3일간 외국인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7.9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847주를 순매수했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5.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3일간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최근 3일간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7.9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847주를 순매수했다. 하지만 기관은 18.2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35.4%, 38.1%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5.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3일간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설명이 필요없는 네임드 - 하나증권, BUY
06월 2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씨앤씨인터내셔널에 대해 "K뷰티의 르네상스를 이끄는 요소를 모두 모멘텀으로 보유한 회사. 2분기 연결 매출 816억원(YoY+43%), 영업이익 118억원(YoY+15%) 전망. 수주/영업 현황은 연초와 유사함. 국내 브랜드의 수출 강세/짧은 리드타임/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국내 비중이 60% 중후반까지 확대 파악됨. 특히 립제품 비중이 급증. 4월 임대공장 추가, 생산 능력을 확충했으며 실질적인 효과는 5월에서야 나타나기 시작했음. 또한 최근 용기 수급도 해결하여, 고객사 쇼티지 현상은 3분기부터 빠르게 완화될 것. 해외는 여전히 북미 /유럽/아시아 순이며 중동 향 수출도 시작되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4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억 집 맡겼더니 月 89만원 통장에 꼬박꼬박…"네가 효자다" [일확연금 노후부자]
- "무단횡단 왜 잡냐" 중국인들 폭발…난리 난 제주도 근황
- "주차도 못할 정도일 줄은…" 7억 로또 아파트 '진풍경' [현장+]
- "이게 진짜 전기차 끝판왕"…1억은 기본이라는 車 뭐길래
- 박명수 아내, '스타벅스 재테크'로 80억 벌더니 또… [집코노미-핫!부동산]
- "성실한 친구였는데…" 구미시 '로봇 주무관' 계단서 추락
- 프랑스 유명 호수에 다리 담갔을 뿐인데…커다란 물집 잡힌 모녀
- "아이들 때린 코치, 손흥민 친형"…손웅정과 함께 피소
- "선처는 없다"…가짜뉴스와 전쟁 선포한 팝핀현준
- "왜 미친 여자라 했나?" 강선우, 의협회장 막말 역사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