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보훈병원, ‘청렴 실천 사랑 나눔 헌혈’ 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부산보훈병원(병원장 이정주)은 지난 26일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함께 '청렴실천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보훈병원은 2015년부터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협약을 맺고 매 분기 1회 청렴 실천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시행해 생명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부산보훈병원(병원장 이정주)은 지난 26일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함께 ‘청렴실천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행사는 불안정한 혈액 수급의 안정과 생명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병원 임직원과 사회복무요원 110명이 자발적으로 헌혈 행사에 동참했다.
이정주 원장은 “정기 헌혈행사에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해 줘서 감사하다”며 “청렴하고 솔선수범하는 마음을 헌혈로 실천함으로써 부산 지역 혈액 수급 안정화에 최선을 다할 것”고 전했다.
한편 부산보훈병원은 2015년부터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협약을 맺고 매 분기 1회 청렴 실천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시행해 생명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기동카' 돌려쓰기, 이제 다 걸려.. 단속팀 뜬다
- ‘박명수 아내’ 한수민, 137억에 ‘스타벅스 건물’ 또 매입
- "우리집 한강뷰 다 가리잖아요"…재건축 단지들 발동동
- “부모님 반대로 헤어졌다 만났는데” 이해인, ‘후배 강제추행’ 논란에 해명
- 여수서 ‘골절상’ 근로자, 병원 찾다 경기도까지…다리 절단했다
- 영화관 ‘얼음’ 몽땅 훔쳐갔다…“시민 의식 최악” 아우성
- 한국 온 빌리 아일리시, 깜짝 놀라 입이 ‘쩍’…뭘 봤길래(영상)
- 남자 열 명이 아이를 토닥토닥...식당 모습에 뭉클 [영상]
- 美상장 네이버웹툰, 몸값 3.7조원…'아시아의 디즈니' 도전(종합)
- 벽에 던져져 숨진 세살 아기…30대 남성은 왜 그랬을까[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