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도산분식과 맞손…‘카레 토스트·김말이’ 어떤 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가 외식 프랜차이즈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는 7월 21일까지 도산분식 압구정점에서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협업 메뉴를 위해 활용된 오뚜기 제품은 바몬드 카레, 3일 숙성카레, 지중해산 토마토 카레, 오뚜기카레, 백세카레 등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분식 메뉴를 선보이는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뚜기 대표 카레를 접목시켜 색다른 맛의 다양한 카레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팝업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오뚜기가 외식 프랜차이즈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는 7월 21일까지 도산분식 압구정점에서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 카레 출시 55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오뚜기와 도산분식의 팝업 매장은 오는 28일부터 약 3주간 진행된다. 협업 메뉴를 위해 활용된 오뚜기 제품은 바몬드 카레, 3일 숙성카레, 지중해산 토마토 카레, 오뚜기카레, 백세카레 등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6개로 바몬드 키마카레, 코코넛 카레 에그누들, 카레 텐신항, 3일 숙성 비빔면, 카레 토스트, 카레 마요 김말이 등이다. 또한, 도산분식의 어묵튀김도산떡볶이, 돈까스샌드, 육회김밥, 순대튀김 등도 판매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분식 메뉴를 선보이는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뚜기 대표 카레를 접목시켜 색다른 맛의 다양한 카레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팝업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 “임신 책임지려했는데, 낙태 후 3억 요구·마약도 했다”…前여친 고소한 이유
- 두 딸 보는데…눈빛 교환한 부부, 삼겹살 6만6000원어치 ‘먹튀’[영상]
- “송일국씨 아니에요?”…훌쩍 큰 ‘삼둥이’, 유재석도 깜짝
- "○○아빠, 쓰레기 무단 투기 하지마세요"…딱 걸린 이유 있었네
- 팝핀현준 '제자와 불륜' 가짜뉴스 유포자 고소…"선처 없다"
- [영상] 대박 났다는 두바이초콜릿, 이제 편의점서 맛본다 [언박싱]
- 콘서트로 1조 번 역대급 인기女…“1년치 음식값” 통큰 기부
- “미성년자라도 사형하라” 8세 여아 살해한 10대 청소년 발칵…中무슨 일
- 스터디 카페 무료 간식 ‘싹쓸이’한 학생…1만원 내라 했더니 보복성 항의
- 프랑스 극우당 대표, 이슬람 이민사회 겨냥 '문화전쟁'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