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출신 유희도, 10년만 솔로 데뷔곡 ‘Still Lov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희도가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푸토어 김민혁 대표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도전에 대한 확신과 지지가 함께 만들어낸 결과물로 최근 단독 콘서트, 팬미팅 등으로 솔로 활동에 시동을 걸어왔다. 이제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 세계를 탐험해 가고자 한다. 솔로 아티스트로 복귀한 유희도의 음악 여정과 엔터테인먼트 분야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유희도가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유희도는 6월 2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Still Love’(스틸 러브)를 발매한다. 데뷔 10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식 솔로곡이다.
이번 신곡에는 이별에 아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겼다. 유희도는 탄탄한 보컬 실력을 십분 발휘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유희도는 작사, 작곡에도 참여, 본인만의 확고한 음악적 스타일과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드러냈다. 푸토어(FUTORE) 퍼블리싱 소속 실력파 작곡가 크라운(KROWN), 마일로(Ma1ro)와 키메이커(KEYMAKER)의 협업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유희도는 최근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의 팀 24시, 보이그룹 비아이지의 래퍼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푸토어 김민혁 대표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도전에 대한 확신과 지지가 함께 만들어낸 결과물로 최근 단독 콘서트, 팬미팅 등으로 솔로 활동에 시동을 걸어왔다. 이제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 세계를 탐험해 가고자 한다. 솔로 아티스트로 복귀한 유희도의 음악 여정과 엔터테인먼트 분야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포스’ 폭풍성장 근황‥“블랙핑크 지수 닮았어요”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진 무례 공개 “통보, 엎질러진 물” 누리꾼 들썩[이슈와치]
- 하지영, 물에 젖은 비키니 자태…무보정 우월 글래머
- 케이티 페리, 속옷 착용 안 한 대담한 드레스‥외신 “액세서리 필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