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뷰티 브랜드 니앙스에 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 뷰티 브랜드 니앙스가 글로벌 톱 모델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사진)의 투자를 받는다.
니앙스의 모회사인 스위스 헬스&바이오뷰티 AG는 27일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신규 투자를 통해 자사의 지분을 인수, 주요 주주이자 이사회 일원으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니앙스의 모회사인 스위스 헬스&바이오뷰티 AG는 27일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신규 투자를 통해 자사의 지분을 인수, 주요 주주이자 이사회 일원으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2021년 니앙스와 첫 인연을 맺은 이후, 지난 3년 간 대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주력해 왔다. 특히 지난해 11월 국내 론칭 시, 한국을 방문해 국내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등 니앙스의 한국에서의 시작을 함께하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처음 니앙스를 만났을 때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아, 한 사람의 고객이자 팬으로서 긍정적인 경험을 주변에 공유해 왔다”며 “지난해 니앙스의 한국 시장 진출을 지켜보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과 성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신하게 돼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했다.
니앙스 스위스 본사 마닉스 CEO는 “지난 3년 동안 니앙스의 성장과 인지도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해 온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주요 주주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계기로 니앙스가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2007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탄생한 니앙스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30여 국에 진출해 있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다. 스위스 빙하수와 에델바이스 추출물, 알파인 식물 활성체 등을 기본 원료로 독자적인 피부 전달 기술을 적용, 활성 성분들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깊숙이 침투해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1월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 현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스킨케어 제품 및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케이티 페리, 맨몸에 스타킹만…하의 실종 넘어 ‘의상 실종’ [포토]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은 알아볼까…파격 변신 ‘ROCKSTAR’ 뮤비 티저
- 송승헌 사이비 입교…교단까지 올라 신들린 ‘사기’ (플레이어2)[TV종합]
- 투엘슨 박노엘, 제이슨 갑작스러운 사망 추모 “내 음악의 첫 단추…편히 쉬세요”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