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출신 장규리, 저스트엔터와 2년 동행 마무리

박상후 기자 2024. 6. 27.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규리가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2 SBS 연기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배우 장규리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장규리와 2022년에 인연을 맺은 후 파트너로 뜻 깊은 2년을 보냈다. 이는 장규리에게 애정과 응원을 보내준 관계자들, 팬 여러분 덕이다.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장규리는 신중한 논의 후 각자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년 동안 당사를 믿고 동행해 준 장규리에게 감사를 표한다. 장규리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할 것이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시게 빛날 장규리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 만큼 향후 앞날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2017년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한 장규리는 연기 활동에도 꾸준히 도전하며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치얼업' 등에서 가능성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출연 중이다.

한편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김상호, 길해연, 정웅인, 박지환, 김신록, 김주령, 오승훈, 서지혜 등이 소속돼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