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 호평에도 아쉬운 출발! 개봉 첫날 4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사이드 아웃2'가 점령한 극장가에 기대작 '핸섬가이즈'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이 개봉했다.
27일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6일 개봉한 기대작 두 편인 '핸섬가이즈'는 6만6963명,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10만9285명의 관객을 각각 동원했다.
'핸섬가이즈'는 한국영화 대표 기대작으로,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외화 대표 기대작으로 관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인사이드 아웃2'가 점령한 극장가에 기대작 '핸섬가이즈'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이 개봉했다. 개봉 첫날 관객 동원은 희비가 엇갈렸다.
27일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6일 개봉한 기대작 두 편인 '핸섬가이즈'는 6만6963명,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10만9285명의 관객을 각각 동원했다.
'핸섬가이즈'는 한국영화 대표 기대작으로,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외화 대표 기대작으로 관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두 작품은 각각 코미디, 스릴러 장르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같은 날 개봉을 하며 관객몰이 대결이 성사됐다.
두 작품의 대결은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의 승리로 돌아갔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인사이드 아웃2'에 이어 이날 박스오피스 전체 2위에 올랐다. 10만9285명의 관객을 동원해 역대 시리즈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하는 괴생명체의 출현으로 전 세계가 침묵하게 된 그날, 모든 것의 시작을 그렸다. 2018년 시리즈가 시작된 후, 2021년 속편이 공개됐다. 시리즈에 대한 국내 팬들도 적지 않았던 만큼, 전편 성적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개봉 첫날부터 관객들이 몰리면서 '인사이드 아웃2'와 함께 극장가 외화 열풍을 이끌었다. 이번 주말에는 어떤 성적표를 남길지, 흥행문을 활짝 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핸섬가이즈'는 이날 한국영화 중 박스오피스 순위 2위, 전체 순위 4위에 머물렀다. 앞서 개봉한 '하이재킹'의 관객수 7만8773명에도 밀렸다. 개봉 전, 시사회 등을 통해 호평이 이어졌지만 관객몰이로 이어지지는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핸섬가이즈'가 개봉 첫날 관객 동원이 아쉬움을 남겼지만, 관람평이 "웃겼다"로 이어지고 있어 입소문으로 흥행 반전이 기대되고 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핸섬가이즈'의 엇갈린 희비. 관객들의 선택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리즈로 향할지, 색다른 한국영화 코미디로 쏠리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인사이드 아웃2' 천하에서 이번 주말 두 작품이 남길 성적표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이날 '인사이드 아웃2'는 18만4817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 452만451명이다. 지난 12일 개봉, 15일 연속 1위에 오르며 '인사이드 아웃2' 열풍을 이어갔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등판 전날 음주' 나균안 향한 롯데 인내심도 한계, 김태형 경고 날렸다 - 아이즈(ize)
- '골때녀' 스밍파, 창단 후 첫 우승..이수근 하차 [종합] - 아이즈(ize)
- 구교환 "'탈주'서 이제훈 첫 만남, 어색함 NO!" [인터뷰] - 아이즈(ize)
- '온리팬스' 진출한 박재범, 선정적과 신선함 사이 - 아이즈(ize)
- [단독] 송일국·삼둥이, '유퀴즈' 출격 完..유재석·조세호 화들짝 [종합] - 아이즈(ize)
- 'SON도 얼마나 따가웠을까' 음바페 마스크, 불편함 이만저만 아니다 - 아이즈(ize)
- 구성환의 단단한 행복관이 소환한 ‘나혼산’의 초심 - 아이즈(ize)
- 수위 조절이 필요한 ‘탁재훈의 입’ - 아이즈(ize)
- 1:14→15:14→15:15...롯데-KIA 역대 최다득점 무승부 타이 - 아이즈(ize)
- [단독] 송일국, 삼둥이와 '유퀴즈' 출격..유재석 만남 성사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