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프로미스나인 출신 장규리, 저스트 엔터와 결별…"각자의 미래 응원하기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출신 배우 장규리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장규리가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신중한 논의 후 각자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장규리 배우는 2022년에 인연을 맺은 후, 파트너로서 뜻깊은 2년을 보냈습니다.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장규리 배우는 신중한 논의 후 각자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출신 배우 장규리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장규리가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신중한 논의 후 각자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장규리는 2022년에 인연을 맺은 후, 파트너로서 뜻깊은 2년을 보냈다"며 "이는 장규리에게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신 관계자분들, 팬 여러분 덕이다. 이 자리를 빌려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2년간 당사를 믿고 동행해 준 장규리에게도 감사를 표한다. 장규리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할 것이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시게 빛날 장규리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 만큼 향후 앞날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규리는 지난 2018년 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SBS '치얼업' 등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다. 최근에는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등과 함께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하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장규리 배우는 2022년에 인연을 맺은 후, 파트너로서 뜻깊은 2년을 보냈습니다. 이는 장규리 배우에게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신 관계자분들, 팬 여러분 덕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장규리 배우는 신중한 논의 후 각자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지난 2년간 당사를 믿고 동행해 준 장규리 배우에게도 감사를 표합니다. 장규리 배우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할 것이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시게 빛날 장규리 배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 만큼 향후 앞날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장규리 배우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독방에..” 패리스 힐튼, 성적 학대 고백
- "♥김지원과 럽스타 의혹" 김수현 SNS '빛삭'한 사진에 '술렁'[SC…
-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
- "여자친구 전격 공개?"…故최진실子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뽀뽀 팬들 '…
- “유명 업체서 산 중고차에 유서와 탄 자국이..계속 탈 수 있을까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