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구해줘!홈즈’ 오는 27일 출연... 뮤지컬 비하인드 토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희재가 '구해줘!홈즈'에 출연한다.
김희재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홈즈'에 출연해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재는 개막을 하루 앞두고 있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 및 비하인드를 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희재가 ‘구해줘!홈즈’에 출연한다.
김희재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홈즈’에 출연해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극 중 김희재는 피아노 신동이었지만 어머니의 죽음 후 트라우마로 인해 피아노를 더 이상 치지 못하다 미야노조 카오리를 만나 다시 음악의 세계로 빠져드는 아리마 코세이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재는 개막을 하루 앞두고 있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 및 비하인드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8일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