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규리, FA됐다

이다원 기자 2024. 6. 27.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규리,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장규리가 FA됐다.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장규리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다”고 밝혔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장규리와 2022년에 인연을 맺은 후, 파트너로서 뜻깊은 2년을 보냈다. 이는 장규리에게 애정과 응원을 보내준 관계자들, 팬 여러분 덕”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장규리는 신중한 논의 후 각자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며 “지난 2년간 당사를 믿고 동행해 준 장규리에게도 감사를 표한다. 장규리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할 것이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시게 빛날 장규리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 만큼 향후 앞날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7년 엠넷 ‘아이돌학교’에서 선발된 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한 장규리는 이후 배우로 전향, 2020년 방송된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연기에 입문했다.

이후 SBS ‘치얼업’(2022) 티빙 ‘피라미드 게임’(2024)에 출연했고, 현재 방송 중인 tvN 월화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영특한 사기꾼 막내 차제이로 출연 중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