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넷플릭스·웨이브 결합상품 출시…최대 1만3천500원 할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1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넷플릭스 본사에서 유영상 SKT CEO(오른쪽)과 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CEO가 사업 협력을 위한 미팅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연합뉴스)]
SK텔레콤이 내일(28일) 자사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에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함께 구독할 수 있는 '우주패스 넷플릭스'를 신규 출시합니다.
SK텔레콤은 오늘(27일)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결합한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습니.
이 상품은 기존 '우주패스all', '우주패스life'와 같은 T우주 구독 상품입니다.
웨이브 요금제와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스탠다드·프리미엄 요금제가 각각 결합된 세 가지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따로따로 구독할 때보다 최대 10% 저렴합니다.
통신 요금제에 따른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5GX 프리미엄·프라임플러스·프라임, 다이렉트5G 69·62 등 요금제인 경우 우주패스 넷플릭스 구독료를 최대 1만3천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 8월 31일까지 T우주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우주패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에 가입하면,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각각 구독했을 때보다 25% 할인된 9천900원에 2개월 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이번 상품 출시는 SK텔레콤·SK브로드밴드·넷플릭스 3사가 지난해 9월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성과로, 앞서 지난달에는 SK브로드밴드가 'B tv x 넷플릭스' 요금제 4종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이번 상품 출시에 앞서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넷플릭스 본사를 방문해 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대표와 AI 기술, 콘텐츠 관련 협력을 논의하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인 절반은 '재테크족'…월급 몰린 투자처는 [손에 잡히는 재테크]
- 요즘 남편감 이 정도는 돼야?…“37세 연봉 7천만원 키 176㎝”
- 세브란스병원 교수들, 오늘부터 무기한 휴진
- 최태원 SK 회장 동거인 김희영 이사장 "지금은 때가 아니다"
- 이 나라가 IQ 제일 높습니다…한국은 5, 6위권
- 한미일 산업장관회의 개최…반도체·배터리 공급망 공감대 형성
- 위기의 이마트, 56%할인 쏜다
- 핀란드 중앙은행 총재 "ECB 올해 2번 더 금리인하 합리적"
- 인천 송도 수돗물 난리, 이틀 만에 정상화
- TSMC 日구마모토 2공장 착공…2027년 6나노 첨단 반도체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