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K의 메디트, 류한준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모펀드(PEF) 운용사 MBK파트너스가 인수한 치과 구강 스캐너 기업 메디트는 신임 대표이사(CEO)로 류한준 메디트 최고 성장전략책임자 겸 메디트 북미 지사 대표를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류 대표는 지난해 메디트에 합류해 북미 지사를 이끌었고, 최고성장전략책임자로서 글로벌 영업·마케팅을 재구축하고 신제품 출시를 진두지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모펀드(PEF) 운용사 MBK파트너스가 인수한 치과 구강 스캐너 기업 메디트는 신임 대표이사(CEO)로 류한준 메디트 최고 성장전략책임자 겸 메디트 북미 지사 대표를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류 대표는 지난해 메디트에 합류해 북미 지사를 이끌었고, 최고성장전략책임자로서 글로벌 영업·마케팅을 재구축하고 신제품 출시를 진두지휘했다. 연세대 경영학과와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스쿨 MBA 출신으로 컨설팅회사인 베인엔컴퍼니를 거쳐 지멘스 헬시니어스 등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기업에서 고위 경영직을 역임했다.
류 대표는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추구하는 메디트의 개방형 모델, 고객에 대한 진심 어린 배려, 서비스 향상에 대한 강한 열정은 저의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며 “메디트는 고객을 중심으로 디지털 치과 혁명을 계속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트는 신임 대표 선임을 계기로 전문 경영인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구강 스캐너 ‘Medit i900′을 출시하기도 했다. 메디트 최대주주는 현재 MBK파트너스다. MBK는 지난해 UCK파트너스 및 설립자와 특수관계인 등의 구주 지분 99.5%를 약 2조4250억원에 인수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