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미나떼, 강남 신세계 백화점 팝업 성료 …2주연속 '오픈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미나떼(NOMINATE )가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 지난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 팝업에 연속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노미나떼는 100% 자체 디자인과 국내 생산으로 고품질을 추구하며 2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연령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이에 노미나떼는 클래식한 디자인 원칙을 기반으로 한 철에만 입는 옷이 아닌, 지속 가능한 타임리스 의류를 선보이며 심미성과 실용성 모두 잡았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미나떼는 100% 자체 디자인과 국내 생산으로 고품질을 추구하며 2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연령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최근 패션 업계에서는 ‘패스트 패션’이 화두가 되면서 환경문제의 심각성이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다. 이에 노미나떼는 클래식한 디자인 원칙을 기반으로 한 철에만 입는 옷이 아닌, 지속 가능한 타임리스 의류를 선보이며 심미성과 실용성 모두 잡았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특히 배우 수지가 착용하여 유명해진 블라우스,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턴으로 완성된 코트 등 화제가 된 상품은 수년간 트렌드에 휩싸이지 않고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노미나떼 관계자는 “앞으로도 노미나떼는 트렌드에 치우치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클래식과 모던함을 담은 의류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씨 아니세요?” 폭풍 성장한 삼둥이에 유재석 깜짝
- “괴롭혔잖아”…전 직장 건물에 새총으로 돌멩이 쏜 30대, 징역형
- 하나회 출신 예비역 “얼차려 중대장 구속하면 軍 패망…유족, 운명이라 생각하라”
- “어떻게 살았나”…6.25때 생이별한 누나와 남동생, 국내서 56년 만에 상봉
- 대형견 입마개 요청에 “딸들도 묶어라”…12만 대형견 유튜버, 결국 사과
- 식당서 아이가 잠들자…男 손님 10명 번갈아 가며 아이 돌봐 ‘훈훈’
- ‘허재 子’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 “3년 간 협박 시달려”
- 김건희 “저 역시 밤하늘 무너지는 불안 경험…몇 년간 아팠다”
- 집으로 경찰 유인…사냥개 3마리 풀어 덮치게 한 수배자
- “홍콩반점 탕수육, 젤리처럼 굳어…백종원 점검한 거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