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학교운영위, 미래교육중심지 견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김민욱)은 26일 구미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학교운영위원장, 부위원장 및 운영위원 120여명을 대상으로 미래교육중심지 견학을 실시했다.
김민욱 협의회장은 "경상북도 및 경상남도교육청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갖춘 시설을 둘러보니, 아이들이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이 다채롭게 갖춰져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구미교육과 아이들의 교육 발전을 위해 학교운영위원분들의 더욱더 다양한 활동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김민욱)은 26일 구미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학교운영위원장, 부위원장 및 운영위원 120여명을 대상으로 미래교육중심지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은 경상북도교육청 메이커교육관 방문을 통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 등 구미교육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해 진행됐다.
또한 이날 오후 경상남도교육청 미래교육원을 방문해 타 교육청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김민욱 협의회장은 “경상북도 및 경상남도교육청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갖춘 시설을 둘러보니, 아이들이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이 다채롭게 갖춰져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구미교육과 아이들의 교육 발전을 위해 학교운영위원분들의 더욱더 다양한 활동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성관 교육장은 “이번 견학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창의적인 교육이 무엇인지 고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앞으로의 구미교육발전이 기대된다”며 “구미교육지원청은 학교운영위원회와 함께 교육가족의 요구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구미교육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상장 네이버웹툰, 나스닥 공모가 주당 21달러…기업가치 3.7조원
- "결국 눈물 머금고 방 뺀다"…면세점 불황 속 업장 축소
- "스타필드와 맞짱"…타임빌라스의 꿈은 실현될까
- 허웅이 前여자친구를 고소한 이유…"두 번 임신중절 후 3억 요구"
- 길에 쓰레기 무단 투기한 사람은 '최○○·○○아빠'…어떻게 알았나 했더니
- "어린 딸들 데려와 고기 먹더니, 부부가 돈 안 내고 그대로 줄행랑"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