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퇴직 공무원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는 27일 시청 귀빈실에서 퇴직 공무원의 새로운 시작을 격려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민호 시장, 퇴직 및 예정 공무원, 가족, 동료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최민호 시장은 퇴직 공무원들에게 공적패를 수여하며 오랜 기간 성실히 근무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했다.
이어진 대화의 시간에서는 퇴직 공무원들이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며 느끼는 소회를 나누고 동료 및 가족들과 마지막 추억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로 인정과 감사의 마음, 소회 나누고 추억 만들며…
최민호 시장은 퇴직 공무원들에게 공적패를 수여하며 오랜 기간 성실히 근무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했다. 또한, 가족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해 공직 생활에 큰 힘이 되어준 것을 감사히 여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대화의 시간에서는 퇴직 공무원들이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며 느끼는 소회를 나누고 동료 및 가족들과 마지막 추억을 만들었다.
이 행사는 퇴직 공무원들의 헌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데 큰 의미 있는 시간인 것으로 평가됐다.
세종시는 앞으로도 퇴직 공무원들이 사회에 다시 적응하고 새로운 삶을 개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최민호 시장은 “오랜 시간 시와 주민을 위해 쏟으신 땀방울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펼쳐질 인생 2막의 찬란한 앞날을 응원하며 퇴직 후에도 우리 시에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새종|장관섭 기자 localhn@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은 알아볼까…파격 변신 ‘ROCKSTAR’ 뮤비 티저
- 송승헌 사이비 입교…교단까지 올라 신들린 ‘사기’ (플레이어2)[TV종합]
- 투엘슨 박노엘, 제이슨 갑작스러운 사망 추모 “내 음악의 첫 단추…편히 쉬세요”
- 황정음 ”9억 돌려줘“…‘이혼 소송’ 이영돈에 민사 소송 제기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