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페리, 맨몸에 코트+스타킹만…상반신 드러낸 파격 패션 [N해외연예]

고승아 기자 2024. 6. 27.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케이티 페리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지난 26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한 브랜드의 패션쇼에 참석한 케이티 페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케이티 페리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속옷 없이 맨몸에 긴 퍼 코트를 걸친 채 찢어진 검은색 스타킹을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티 페리 / 사진=Splash News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팝스타 케이티 페리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지난 26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한 브랜드의 패션쇼에 참석한 케이티 페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케이티 페리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속옷 없이 맨몸에 긴 퍼 코트를 걸친 채 찢어진 검은색 스타킹을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상반신 과감하게 드러내는 파격적인 패션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케이티 페리는 '아이 키스드 어 걸'(I Kissed a Girl), '캘리포니아 걸스'(California Gurls), '틴에이지 드림'(Teenage Dream), '이.티.'(E.T.), '로어'(Roar)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전 세계적인 가수다.

그는 배우 올랜도 블룸과 지난 2016년 1월 연인 관계를 맺었지만 이듬해 3월 결별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은 재회, 2019년 2월14일 약혼한 뒤 2020년 8월 딸을 품에 안았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