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크 오리진, 27일 공개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엠스토어는 모바일 MMORPG '더 다크 오리진' 오픈 베타 테스트를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한다.
더 다크 오리진는 중국 신화와 판타지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 다채로운 코스튬 의상을 제공해 유저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엠스토어는 모바일 MMORPG '더 다크 오리진' 오픈 베타 테스트를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한다.
더 다크 오리진는 중국 신화와 판타지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하늘과 땅의 혼란 속에서 태어난 판구가 만들어낸 야생의 세계에서, 수만 년 동안 신들 사이의 전쟁과 마귀들의 출현이라는 세계관이다. 유저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모험을 떠난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 다채로운 코스튬 의상을 제공해 유저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게임 초반부터 의상을 수집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롭게 의상을 변경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PvP 대결 모드를 통해 유저들이 자신의 전략적 능력을 발휘한다. PvP 대결에 참여함으로써 유저들은 전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상 기회도 주어진다.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군령 임무, 일일 퀘스트 보상, 보스 전투 등 다양한 활동과 플레이 모드를 준비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