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임신한 아내 배에 손 얹고 달달한 키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저스틴 비버가 아내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저스틴 비버는 6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일상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신한 헤일리 비버의 배에 손을 얹은 채 입맞춤을 나누는 저스틴 비버의 모습에서 애정이 가득하다.
저스틴 비버 부부는 지난 5월, 결혼 4년여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저스틴 비버가 아내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저스틴 비버는 6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일상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반려견의 귀여운 모습, 골프장에서의 시간, 꽃 사진 등 평화로운 일상을 보여주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특히 아내 헤일리 비버와 입맞추는 흑백 사진이 눈길을 끈다. 임신한 헤일리 비버의 배에 손을 얹은 채 입맞춤을 나누는 저스틴 비버의 모습에서 애정이 가득하다.
저스틴 비버 부부는 지난 5월, 결혼 4년여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는 지난 2015년 교제했으나 2016년 결별했고 2018년 재결합, 그 해 9월 미국 뉴욕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포스’ 폭풍성장 근황‥“블랙핑크 지수 닮았어요”
- 케이티 페리, 속옷 착용 안 한 대담한 드레스‥외신 “액세서리 필요없어”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진 무례 공개 “통보, 엎질러진 물” 누리꾼 들썩[이슈와치]
- 도영 안유진 연준 ‘SBS 가요대전 서머’ MC 발탁, 믿고 보는 청량 케미 [공식]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