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송해나, 연인사이로 발전하나 "자꾸 생각나는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프콘과 송해나가 오랜 사내 연애를 끝내고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27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다해준다 인력사무소'에서는 인력사무소의 마지막 업무를 맡은 데프콘, 이용진, 송해나의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송해나는 이어진 용부장의 이상형 질문에 데프콘과는 전혀 다른 사람들을 언급해 현장 분위기를 웃음에 빠뜨린다.
송해나와 데프콘의 아찔한 썸은 27일 오후 11시 30분 티캐스트 E채널 '다해준다 인력 사무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데프콘과 송해나가 오랜 사내 연애를 끝내고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27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다해준다 인력사무소'에서는 인력사무소의 마지막 업무를 맡은 데프콘, 이용진, 송해나의 모습이 그려진다.
데프콘 이용진 송해나는 본격적인 업무에 앞서 메뉴 시식을 한다. 용부장은 틈새를 노려 데프콘과 송해나의 사이를 떠본다. 용부장은 "데프콘 사장이랑 해나 대리랑 잘 연결되면 집안 분위기도 잘 맞고 공통사도 잘 맞고 좋지 않겠나"며 바람을 잡는다.
데프콘은 "해나가 싫은 게 아니라 같이 프로그램도 하고 있고"라며 적당한 말로 선을 긋는다. 하지만 용부장은 "원래 사내 연애로 사랑이 싹트고 그러는 거다"라며 끊임없이 두 사람을 이어본다.
멋쩍은 듯 웃는 송해나를 보며 데프콘은 "해나랑 오래 보고 싶다. 괜히 엮이고 싶지 않아"라며 해명하던 중 송해나를 향해 "너는 나 어떻게 생각하는데"라며 돌발 질문을 날린다.
당황한 송해나는 잠시 고민하다 "오빠 사실 조금,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이다"라며 거침없이 플러팅 언사를 내뱉는다. 데프콘은 송해나의 플러팅에 당황하지 않고 얼굴에 묻은 얼룩을 떼주며 다정함을 과시한다.
하지만 송해나는 이어진 용부장의 이상형 질문에 데프콘과는 전혀 다른 사람들을 언급해 현장 분위기를 웃음에 빠뜨린다.
살랑거리는 사랑의 분위기를 단숨에 꺼트린 송해나의 이상형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송해나와 데프콘의 아찔한 썸은 27일 오후 11시 30분 티캐스트 E채널 '다해준다 인력 사무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황재균네 잘 산다" 동료선수도 답답…중계진發 이혼설, ♥지연은 무슨 죄[이슈S] - SPOTV NEWS
- '이혼 조정' 황정음, 남편 이영돈에 소송 제기 "빌려준 돈 9억 갚아라" ('연예뒤통령') - SPOTV NEWS
- 수지, '청순 여신'의 아찔한 반전 뒤태 - SPOTV NEWS
- [포토S] 이성경, 부러질 듯한 각선미 - SPOTV NEWS
- "마약 폭로 원망" 서민재, 남태현 '리벤지 포르노' 협박 폭로[종합] - SPOTV NEWS
- 이효리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이야기" 母와 30년 감춘 '어둠의 상자'('엄마 단둘이') - SPOTV NEWS
- '그알', 故구하라 금고도둑 공개수배…"청부업자 가능성, 키 170cm 후반"[종합] - SPOTV NEWS
- "왜 숙소 더럽게 써"…현직 아이돌 폭행한 소속사 대표 경찰 입건 - SPOTV NEWS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 기소…음주운전 혐의는 왜 빠졌나[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