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오늘(27일) ‘위문열차’ 출격…국군장병 앞 신곡 최초 공개

황혜진 2024. 6. 27. 0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팬들을 위한 플라워 가든을 활짝 열었다.

김재중은 6월 26일 4번째 정규 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 김재중은 26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출연을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에서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를 밴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인코드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팬들을 위한 플라워 가든을 활짝 열었다.

김재중은 6월 26일 4번째 정규 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앨범 타이틀곡 ‘Glorious day(글로리어스 데이)’는 팬들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영광스러웠던 날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노래다. 이와 함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김재중의 보컬이 어우러져 페스티벌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김재중의 걸음을 따라 한 송이의 꽃들이 모여 플라워 가든을 이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 곳곳에 팬들과의 추억을 담은 사진 액자가 소품으로 놓여 있어 감동을 선사했다. 이는 20년 동안 한결같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함과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김재중의 마음을 담은 앨범명 ‘FLOWER GARDEN’과 맞닿아 있다.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 김재중은 26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출연을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에서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를 밴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났다.

김재중은 오프라인에서의 신곡 첫 무대로 위문열차를 택했다. 27일 JSA 위문열차 공연 무대에 오르는 김재중은 신곡 무대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국군장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중은 7월 20일과 21일 신보명과 동명의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플라워 가든 인 서울)’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열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해당 공연은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볼 수 있다.

김재중은 신보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며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 KBS 2TV ‘편스토랑’ 등을 통해서도 꾸준히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