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모 “뽀뽀하면 아이 생겨” 김병현 子 “못 배운 사람 같다” 묵직한 팩폭(마법의 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거 김병현의 아들이 구시대 성교육에 머무른 배우 안재모에게 묵직한 한방을 날렸다.
27일 공개된 E채널의 자녀 성교육 예능 '마법의 성' 티저 영상에서 MC로 나선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올바른 아이 성교육 가이드 '마법의 성' 시작을 알렸다.
예고편에서는 각자의 아이들과 함께 성교육을 받으러 찾아온 배우 안재모, 코미디언 김미려, 방송인 에바, 메이저리거 김병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메이저리거 김병현의 아들이 구시대 성교육에 머무른 배우 안재모에게 묵직한 한방을 날렸다.
27일 공개된 E채널의 자녀 성교육 예능 ‘마법의 성’ 티저 영상에서 MC로 나선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올바른 아이 성교육 가이드 ‘마법의 성’ 시작을 알렸다.
예고편에서는 각자의 아이들과 함께 성교육을 받으러 찾아온 배우 안재모, 코미디언 김미려, 방송인 에바, 메이저리거 김병현의 모습이 담겼다.
아들 태윤 군의 성교육을 놓고 김병현은 “아직은 생각이 없다”라며 성교육의 필요성에 의문을 표했다. 1남1녀를 둔 안재모도 “아직은 몰라도 될 나이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하지만 부모의 생각과 달리 공개된 VCR에서 아이들은 ‘몰라도 되는 나이’가 아니었다. 아이들에게 성에 대한 궁금한 점, 알고 있는 단어들을 적어달라는 부탁을 던지자 아이들은 멈추지 않고 무언가를 써 내려갔다.
생각지도 못한 단어가 등장하자 도경완은 “첫 단어가 저렇게 나간다고?”라며 화들짝 놀랐다. 안재모도 “저 얘기를 어디서 들었을까”라며 충격에 빠졌다. ‘알 건 다 아는’ 아이들이 과연 어떤 뜻밖의 단어를 언급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들에게 ‘엄빠 세대’가 받았던 “뽀뽀하면 아기가 생긴다”, “손만 잡아도 임신한다” 등의 엉터리 성교육은 더 이상 통하지 않았다.
김병현의 아들 김태윤 군은 엉터리 성지식을 남발하는 안재모에게 “못 배운 사람 같다”라는 묵직한 ‘팩폭’ 한방과 함께 제대로 된 성교육을 강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학부모들이 가장 고민스러워하는 적절한 성교육 시기와 방법에 대한 내용이 풍부하게 담길 예정이다. 제작진은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어려운 문제를 의미 있게 풀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모든 ‘엄빠’들의 혼란스럽고 어려운 성교육에 가이드를 제시할 예능 최초 자녀 성교육 과외 프로그램 ‘마법의 성’은 오는 7월11일 오후 9시20분 E채널에서 첫 방송 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리 “친모 생활비와 조모 간병비 지원…모은 돈 없다”(‘다까바’)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야구중계 중 불거진 이혼설, 지연 측 “사실무근” 일축
- ‘만삭’ 김민정, 13년 전 KBS에서 만난 구남친 조충현과 달달한 만삭화보
- 허웅 측 “전 여친, 두 번의 임신·낙태 후 수억 요구했다”
- 전현무 “프로그램 11개 비결? 돈 들어 오니까 한다. 수입만큼 세금도 많이 내”
- 송일국, 삼둥이와 ‘유퀴즈’ 출격한다…“7월 중 방송 예정” [공식]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팝핀현준, 불륜설 가짜뉴스 유포자 고소 “선처 없다. 합당한 처벌 받길”
- 황정음 공개 저격 피해자 “돈이 문제가 아냐…갑자기 ‘성매매 업소녀’ 된 기분을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