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자산운용 ‘SOL 월배당 ETF’ 시리즈 순자산 1조원 돌파 [투자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자산운용은 27일 'SOL 월배당 ETF' 시리즈의 순자산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 'SOL 월배당 ETF' 매수를 통해 받은 분배금을 인증하거나 매수를 인증한 내역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한 투자자 3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신한자산운용은 27일 ‘SOL 월배당 ETF’ 시리즈의 순자산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기존 상품의 분배주기를 조정하지 않고 신규로 상장한 5개 상품으로만 이룬 성과다.
김정현 신한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국내에 월배당 ETF를 처음 도입한 선도사로서 시장의 성장과 함께 월배당에 적합한 자산군과 전략을 찾고자 노력하며 상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SOL ETF는 ▷국내 ETF 시장에서 최초의 월배당 ETF인 ‘SOL 미국S&P500’ ▷‘한국판 SCHD’로 불리는 ‘SOL 미국배당다우존스’ ▷환헤지형 배당 ETF인 ‘SOL 미국배당 다우존스(H)’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지난해 말 ‘SOL 미국30년국채커버드콜(합성)’ 상장을 통해 채권형을 추가, 지난 25일 ‘SOL 금융지주 플러스 고배당’까지 선보이며 라인업을 국내주식형으로 확장했다.
월배당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SOL 월배당 ETF’ 매수를 통해 받은 분배금을 인증하거나 매수를 인증한 내역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한 투자자 3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SOL ETF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ores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 “임신 책임지려했는데, 낙태 후 3억 요구·마약도 했다”…前여친 고소한 이유
- 임영웅 팬 영웅사랑, 조손 가정위해 초록우산에 기부
- 손흥민 “지금의 날 만든 건, 사랑의 매”…손웅정, ‘손흥민 학대’로 신고도 당했다
- "지연·황재균 이혼했대"…이광길 해설위원 결국 사과
- “합의금 5억 요구”…애들 때린 코치는 손흥민 ‘친형’이었다
- [영상] 식당서 아이 잠들자 男손님 돌아가며 ‘토닥’…CCTV 담긴 훈훈한 장면
- 강형욱 “경찰조사 진실 밝히겠다…마음 많이 다쳤다, 회사 접을 것”[종합]
- "9억 돌려줘"…황정음 '이혼' 이영돈에 민사소송 제기
- ‘미친 존재감’ 오타니, 69년만 기록 또 썼다…9경기 연속 타점
- '연애남매'용우 "진심 전하지 못해 오해와 상처 만든 것 같아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