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7월 2일 신곡 발표...MC몽 피처링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2024. 6. 27.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비오(BE´O)가 깜짝 신곡 발표를 선언했다.

비오는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크리미널(Criminal)(Feat. MC몽)' 커밍순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바텐더 테이블에 기대 서 있는 비오와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MC몽의 묵직한 랩과 비오 특유의 미성의 싱잉랩이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오 티저. 사진ㅣ빅플래닛메이드엔터
아티스트 비오(BE´O)가 깜짝 신곡 발표를 선언했다.

비오는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크리미널(Criminal)(Feat. MC몽)’ 커밍순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4월 24일 두 번째 EP ‘Affection (어펙션)’을 발매한 뒤 두달여 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것.

공개된 티저에는 바텐더 테이블에 기대 서 있는 비오와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비오의 얼굴 위로 ‘CRIMINAL’이라는 앨범명이 겹치며 이번 노래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MC몽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MC몽의 묵직한 랩과 비오 특유의 미성의 싱잉랩이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크리미널’은 7월 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한편, 비오가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