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매출 3천억 홍진경 폭풍 눈물 “여유 모르고 살아” 이태리서 뭘 봤길래 (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이 이탈리야 여행에서 눈물을 흘렸다.
6월 25일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이태리에서 홍진경이 받는 대접 (폭풍 눈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홍진경의 이탈리아 여행 에피소드가 담겼다.
떨어진 꽃잎으로 십자가를 만들어 놓은 것을 본 홍진경은 "눈물이 난다"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홍진경이 이탈리야 여행에서 눈물을 흘렸다.
6월 25일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이태리에서 홍진경이 받는 대접 (폭풍 눈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홍진경의 이탈리아 여행 에피소드가 담겼다.
이탈리아의 한 조용한 마을을 찾은 홍진경은 영화 같은 풍경에 감탄을 쏟아냈다. 홍진경은 "완전 중세 느낌이다"며 "민속촌처럼 이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서 전시만 하는 그런 공간이 아니라 현대에 맞게 사람들이 맞춰서 살고 있다. 그냥 이 안에서 생활이 이어진다는 게 멋있다"고 했다.
다음날 마을을 더 자세히 둘러본 홍진경은 "땅이 진짜 비옥한가 보다. 식재료도 꽃도 사람들도 아름답다"고 말했다.
떨어진 꽃잎으로 십자가를 만들어 놓은 것을 본 홍진경은 "눈물이 난다"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홍진경은 "꽃잎으로 십자가를 만들어 놓는 사람이 동네에 있는 거다. 이 동네의 여유와 이럴 수 있는 이 사람들의 감성이, 너무 이런 걸 모르고 사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홍진경은 가시지 않는 여운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한 할아버지의 개인 정원에 초대를 받은 홍진경은 "처음 보는 사람들한테 말을 걸면서 아름다운 곳을 보여주겠다고 나서는 아저씨와, 나 정말 여기 분위기에 취해서"라며 감동했다.
이어 홍진경은 "자기 인생과 삶을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행동이다. 너무 고맙다 저분"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홍진경은 방송 및 유튜브 활동, 식품 사업 등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홍진경 김치 사업 누적 매출액은 3100억원, 연 매출은 180억원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진경은 "매출이 크다고 해서 마진이 많은 게 아니다. 홈쇼핑에서 반을 떼어가고 원자재 값부터 직원 월급, 임대료 등으로 빠지면 얼마 남지 않는다"고 강조한 바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포스’ 폭풍성장 근황‥“블랙핑크 지수 닮았어요”
- 케이티 페리, 속옷 착용 안 한 대담한 드레스‥외신 “액세서리 필요없어”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진 무례 공개 “통보, 엎질러진 물” 누리꾼 들썩[이슈와치]
- 도영 안유진 연준 ‘SBS 가요대전 서머’ MC 발탁, 믿고 보는 청량 케미 [공식]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