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산산기어·코이세이오 팝업…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산산기어(San San Gear)'와 '코이세이오(COYSEIO)'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이 10~30대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신세계 센텀시티 산산기어 & 코이세이오 팝업스토어에서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산산기어(San San Gear)’와 ‘코이세이오(COYSEIO)’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산산기어’는 2019년 국내 디자이너가 론칭해 현재 12개국 60여 개 편집숍에 진출한 브랜드다. 포레스트 티셔츠, 에어 대시 재킷 등이 있다. 티셔츠와 바지, 재킷, 모자 등은 최대 30% 할인한다.
‘코이세이오’는 Y2K패션에 셔링 주름과 캐릭터 프린팅 등 디테일을 더했다. 레그나 캐릭터 티셔츠, 스퀘어넥 드레스 등 대표 상품과 함께 튜브톱 2종을 선보인다. 스커트와 가방, 비니 모자 등 지난 시즌 상품은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번 시즌 신상품도 10~20% 싸게 판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하이퍼스테이지는 지난해 2월 개장한 영패션관 ‘하이퍼그라운드’에 마련된 팝업 전용 공간이다. 하이퍼스테이지 팝업의 올해 매출(1월 1일~6월 23일)은 전년 동기 대비 134% 신장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이 10~30대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신세계 센텀시티 산산기어 & 코이세이오 팝업스토어에서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 “임신 책임지려했는데, 낙태 후 3억 요구·마약도 했다”…前여친 고소한 이유
- 임영웅 팬 영웅사랑, 조손 가정위해 초록우산에 기부
- 손흥민 “지금의 날 만든 건, 사랑의 매”…손웅정, ‘손흥민 학대’로 신고도 당했다
- "지연·황재균 이혼했대"…이광길 해설위원 결국 사과
- “합의금 5억 요구”…애들 때린 코치는 손흥민 ‘친형’이었다
- [영상] 식당서 아이 잠들자 男손님 돌아가며 ‘토닥’…CCTV 담긴 훈훈한 장면
- 강형욱 “경찰조사 진실 밝히겠다…마음 많이 다쳤다, 회사 접을 것”[종합]
- "9억 돌려줘"…황정음 '이혼' 이영돈에 민사소송 제기
- ‘미친 존재감’ 오타니, 69년만 기록 또 썼다…9경기 연속 타점
- '연애남매'용우 "진심 전하지 못해 오해와 상처 만든 것 같아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