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없는 'SF 한국인의 밤' 父 이종범 시구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후 없는 한국인의 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한국인의 밤' 행사를 연다.
이정후는 시즌 아웃됐지만, 그의 아버지 이종범 전 코치가 시구자로 나선다.
이 행사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이정후가 큰 부상을 당해 시즌 아웃된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특히 이정후의 아버지 이종범 전 코치가 이날 시구자로 나서기에 아쉬움은 더 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후 없는 한국인의 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한국인의 밤’ 행사를 연다. 이정후는 시즌 아웃됐지만, 그의 아버지 이종범 전 코치가 시구자로 나선다.
샌프란시스코는 27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오라클 파크에서 시카고 컵스와 홈경기를 가진다.
이날 샌프란시스코는 경기에 앞서 한국인의 밤 행사를 가진다. 이는 한국인의 문화와 유산 등을 기리기 위한 것. 사전 공연과 한국 음식 등이 선보일 예정.
특히 이정후의 아버지 이종범 전 코치가 이날 시구자로 나서기에 아쉬움은 더 크다. 이정후는 수술 후 오는 2025시즌 복귀할 예정이다.
이후 이정후는 이달 초 어깨 수술을 성공적으로 받았다. 이정후의 재활 기간은 6개월 가량. 이에 2025시즌 개막전 출전에는 큰 문제가 없다.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지난 26일까지 시즌 38승 42패 승률 0.475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에 머물러 있다. 1위와의 격차는 11.5경기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은 알아볼까…파격 변신 ‘ROCKSTAR’ 뮤비 티저
- 황정음 ”9억 돌려줘“…‘이혼 소송’ 이영돈에 민사 소송 제기 [종합]
- ‘손흥민父’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아이·가족에 깊은 사과” [종합]
- 빽가 “고속도로서 권총 꺼내더라” 실화라는 게 소름 (한블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