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선처無, 처벌받길"…팝핀현준, '제자와 불륜' 가짜뉴스 유포범 고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팝핀현준이 허위사실을 유포한 유튜버를 고소했다.
팝핀현준은 26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요 며칠 가짜뉴스로 저를 비롯해서 가족들과 주변 지인 제 팬분들까지 신경 쓰고 스트레스가 많았다"며 고소장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유튜버는 '팝핀현준과 불륜을 저지른 여자는 그의 딸과 동갑이었다. 박애리 충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팝핀현준이 자신이 운영하는 댄스학원에서 제자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댄스 팝핀현준이 허위사실을 유포한 유튜버를 고소했다.
팝핀현준은 26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요 며칠 가짜뉴스로 저를 비롯해서 가족들과 주변 지인 제 팬분들까지 신경 쓰고 스트레스가 많았다"며 고소장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그나마 다행은 많은 언론매체 및 뉴스에서 이 가짜뉴스의 심각성을 대대적으로 보도해 주셔서 허위사실이 바로 잡힐 수 있길 바랬지만 여전히 많은 게시물과 댓글 등을 통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이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민사 형사 고소를 진행하게 됐다. 선처는 없다"며 "이번 계기로 이러한 범죄자들이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며 정의구현을 통해 다시는 저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앞서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팝핀현준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가짜뉴스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버는 '팝핀현준과 불륜을 저지른 여자는 그의 딸과 동갑이었다. 박애리 충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팝핀현준이 자신이 운영하는 댄스학원에서 제자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를 본 팝핀현준은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하는데, 유명세로 치러야 하는 당연한 일은 아닌 듯하다"며 "오죽하면 효녀가수 현숙누나도 '잡아 죽여야 한다'고 하냐"고 분노했다.
한편 팝핀현준은 지난 2011년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하 팝핀현준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팝핀현준입니다.
요며칠 가짜뉴스로 저를 비롯해서 가족들과 주변 지인 제 팬분들까지 신경쓰고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그나마 다행은 많은 언론매체 및 뉴스에서 이 가짜뉴스의 심각성을 대대적으로 보도해주셔서 허위사실이 바로 잡힐 수 있길 바랬지만 여전히 많은 게시물과 댓글 등을 통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이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현재 민사 형사 고소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선처는 없습니다
이번 계기로 이러한 범죄자들이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며 정의구현을 통해 다시는 저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모두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독방에..” 패리스 힐튼, 성적 학대 고백
- "♥김지원과 럽스타 의혹" 김수현 SNS '빛삭'한 사진에 '술렁'[SC…
-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
- "여자친구 전격 공개?"…故최진실子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뽀뽀 팬들 '…
- “유명 업체서 산 중고차에 유서와 탄 자국이..계속 탈 수 있을까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