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내 간편식 ‘비빔드밥’ 출시···사전 주문 방식 보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부산은 다음 달 1일부터 사전 예약 주문을 하지 않아도 기내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한 간편식 '비빔드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기내식은 사전 예약 주문 수량에 맞춰지나 비빔드밥은 기내 탑재 수량에 제한이 적어 이용을 원하는 손님들이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도 양질의 기내 간편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부산은 다음 달 1일부터 사전 예약 주문을 하지 않아도 기내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한 간편식 ‘비빔드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빔드밥은 불고기와 참치김치 2종류로, 동원에프앤비와의 협업으로 선보인다.
100% 국산 쌀과 다양한 자연 재료들로 구성된 비빔밥을 이미 비벼져 있는 완제품 형태로 제공해 기내 이용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다.
기존 기내식은 사전 예약 주문 수량에 맞춰지나 비빔드밥은 기내 탑재 수량에 제한이 적어 이용을 원하는 손님들이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향후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거쳐 유사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도 양질의 기내 간편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구 대통령' 허재 아들 허웅, 전 여친 고소…'결별 뒤에도 수년간 금전 협박'
- 작품 하나에 아파트 한채라더니…아이유보다 더 버나? 110억 '아리팍' 매수자 뮤지컬 배우였다
- 中 유명가수 콘서트장에 갑자기 쏟아진 비?…알고보니 비가 아니었다
- '손흥민父 아카데미서 봉으로 맞았다' '발칵'…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
- 결혼 연령 男 37세·女 34세, 연봉 보니…여성 4500만원, 남성은?
-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발언 논란' 해설위원 '잘 살고 있는 집안 건드려 죄송'
- 엑소 '첸백시', SM 임원진 특경법상 사기 혐의로 고소…갈등 재점화
- '김호중 면허취소 수치 2배' 소견에도…檢 ''음주운전' 혐의 없음' 왜?
- '너무 귀여워 예쁜 포즈' 초밥접시에 '이것' 올려놓고 인증샷 찍은 20대女 결국…
- 회초리 든 조련사, 화난 코끼리에 그만…비극적 최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