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하나로 가까운 주유소 찾기부터 간편 결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의 MY S-OIL이 '2024 국가서비스대상' 모바일 주유 앱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MY S-OIL 앱은 에쓰-오일의 디지털 혁신과 고객 중심 전략을 상징하는 성과로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최근 '빠른주유(S-OIL Pay)'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MY S-OIL 앱은 고객의 성원 아래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편의성 및 기능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쓰-오일㈜, MY S-OIL ★★
MY S-OIL 앱은 에쓰-오일의 디지털 혁신과 고객 중심 전략을 상징하는 성과로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최근 ‘빠른주유(S-OIL Pay)’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앱은 주유소 검색, 주유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전자영수증 등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실용적인 서비스가 강점이다. 특히 실물 신용카드 없이도 신용카드, 포인트, 모바일 상품권 등 복합 결제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빠른 주유는 편리한 결제 절차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으면서 이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또한 MY S-OIL 앱은 등급제(1∼4단계)를 통해 단골 고객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고객은 주유 및 서비스 이용에 따라 등급이 올라가며 정유사 최대 수준(ℓ당 4원)의 보너스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등급별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VIP+, VIP 및 GOLD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잭팟 이벤트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에쓰-오일은 정유사 최초로 MY S-OIL 앱에서 전자영수증 받기를 선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를 적립해줘 고객이 손쉽게 ESG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효과적 수단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MY S-OIL 앱은 고객의 성원 아래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편의성 및 기능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지영 기자 yjy77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巨野엔 몸 사리던 사람들 내부공격땐 잘 싸워”
- 천무-K9 등 290발 쐈다… 軍, 서해상 대북 화력시위
- 韓, ‘잔액 1000만원’이면 대부업 등록… ‘불법’ 걸려도 원리금 보장 [히어로콘텐츠/트랩]④-
- [단독] ‘리튬 참사’ 키운 일반소화기… ‘금속 소화기’는 1년넘게 심사중
- [횡설수설/이진영]고교생 제자에 심히 부적절한 편지 보낸 교총 회장
- 러 외무차관, 韓 주러대사 면담…“대결 노선 재고 촉구”
- 갑상선 바로알기 OX퀴즈
- [오늘과 내일/유재동]한국의 혁신기업은 왜 실패하는가
- 세브란스 교수들 “오늘부터 무기한 휴진”
- 與, 정청래 윤리위 제소… 鄭 “국힘, 사과 없으면 뜨거운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