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카-반려동물 특약으로 맞춤형 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의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2024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01년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한 악사손보는 전 세계 1억 명 고객을 관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와 혜택 확대를 위해 국내 최초로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XA손해보험㈜,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 ★★★★★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그동안 쌓아온 보험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보장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차별화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시해 자동차보험의 지평을 넓혀왔다는 평을 듣고 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한 악사손보는 전 세계 1억 명 고객을 관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와 혜택 확대를 위해 국내 최초로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3년 수리 보증 서비스, 1대1 보상 상담 서비스 등을 앞장서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지난 2월 악사손보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인식이 확대되는 사회 분위기를 반영해 ‘반려동물 사고 위로금 특약’을 도입해 큰 화제를 모았다. 자동차로 이동 중 교통사고로 반려동물이 부상을 입거나 사망할 경우 위로금을 지급해 반려인의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또 최근에는 커넥티드카 소유주가 가입할 수 있는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의 할인율을 확대했다.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면서 커넥티드카 서비스 가입 차량이 늘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련 vs 어눌…“트럼프가 이겼다” “바이든 초점 잃어”
- 방통위, 공영방송 3사 이사 선임계획 의결…민주 “김홍일-부역 공무원 고발”
- “부와 명예 움켜쥐지 말아야”… 현충원 안장도 고사하고 떠난 ‘기부왕’[데스크가 만난 사람
- 박홍근 “‘이태원 참사 음모론’ 尹 발언 메모 있어…직접 해명하라”
- 한동훈 보고 반가워하는 대구 할머니들에 “저 아세요?” 묻자…
- [단독]전용기도 매물로 내놓는 SK, 자회사 지분 팔고 고삐 조여
- 흡연을 하는 사람으로 운동 중 가슴 통증이 느껴진다
- “나라 지킨 분만 하는것”…아리셀 분향소서 파출소장 경솔 발언
- 유치원 인근서 차량 에워싼 들개 10여마리…시민들 ‘불안’(영상)
- 北 미사일, 비정상 회전 후 공중 폭발…軍, TOD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