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日 시부야서 팬들과 사진 찍는 모습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드롬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속한 어도어(ADOR)의 민희진 대표가 일본 도쿄에서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영국 음악 전문매체 NME와 소셜 미디어 등에 따르면, 전날 도쿄 시부야에서 민 대표를 만난 K팝 팬들이 그녀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민 대표는 전날 도쿄돔에서 열린 뉴진스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에 참석하기 위해 현지를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신드롬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속한 어도어(ADOR)의 민희진 대표가 일본 도쿄에서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영국 음악 전문매체 NME와 소셜 미디어 등에 따르면, 전날 도쿄 시부야에서 민 대표를 만난 K팝 팬들이 그녀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시부야에선 뉴진스가 지난 21일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기념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다.
한 팬이 민 대표가 여러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했는데, 해당 영상은 소셜 미디어 X(옛 트위터)에서 1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NME는 "민 대표가 어도어의 모회사인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지속적인 불화 속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많은 사용자들이 언급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이 매체는 민 대표가 자신과 하이브 관련 첫 기자회견에서 입었던 옷이 하루도 채 안 돼 완판됐던 점도 짚었다.
민 대표는 전날 도쿄돔에서 열린 뉴진스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에 참석하기 위해 현지를 찾았다. 뉴진스는 데뷔 1년11개월 만에 도쿄돔 무대에 올랐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단 기간 입성이다. 첫 날 팬미팅은 성료됐다. 이날 두 번째 날 팬미팅을 이어간다. 양일 간 약 10만명을 만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