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아 아찔한 수영복에 김동완 화끈 “못 보겠어”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윤아의 수영복에 김동완이 눈을 가렸다.
6월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 커플의 베트남 나트랑 여행이 계속됐다.
김동완 서윤아 커플은 베트남 나트랑에서 첫날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을 커플요가로 시작했다.
이어 서윤아는 수영복 위에 치마를 두르고 나타났고 김동완은 "못 보겠어"라며 손으로 눈을 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윤아의 수영복에 김동완이 눈을 가렸다.
6월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 커플의 베트남 나트랑 여행이 계속됐다.
김동완 서윤아 커플은 베트남 나트랑에서 첫날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을 커플요가로 시작했다. 이어 서윤아는 수영복 위에 치마를 두르고 나타났고 김동완은 “못 보겠어”라며 손으로 눈을 가렸다.
서윤아는 “나 좀 쑥스러워”라고 말했고, 김동완은 “식사 준비했다. 어서 와라”며 플로팅 식사를 준비했다. 서윤아는 “밥 먹고 사진 찍으면 배나올 텐데”라고 걱정했다. 김동완은 서윤아가 수영복 위에 두른 치마에 달린 끈을 가리키며 “이거는 뭐야? 이거 당기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서윤아는 “음흉하다”고 반응했다.
이후 두 사람은 잠시 내리던 비가 그치며 계획대로 수영장에서 플로팅 식사를 했고 김동완은 서윤아의 인생샷을 남기며 “배우라서 그런지 정말 예쁘게 잘 웃는다”고 감탄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포스’ 폭풍성장 근황‥“블랙핑크 지수 닮았어요”
- 케이티 페리, 속옷 착용 안 한 대담한 드레스‥외신 “액세서리 필요없어”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진 무례 공개 “통보, 엎질러진 물” 누리꾼 들썩[이슈와치]
- 도영 안유진 연준 ‘SBS 가요대전 서머’ MC 발탁, 믿고 보는 청량 케미 [공식]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