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권다현 “36개월 子에 성교육, 크면 지갑에 콘돔 넣어줄 것”(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다현이 36개월 아들에게 벌써부터 성교육을 한다고 전했다.
권다현은 "콘돔이다. 지금 아들이 36개월인데 조기교육을 하고 있다. '여자는 아껴줘야 한다', '거기는 소중한 부위다'라고 항상 얘기해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만약에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권다현은 "남편이랑 가서 죄송하다고 무릎을 꿇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릴 것 같고, 상대방 부모님과 상의한 후에 도와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권다현이 36개월 아들에게 벌써부터 성교육을 한다고 전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서는 에픽하이 미스라 진의 아내인 배우 권다현이 출연했다.
박미선은 “개방적이신가 보다. 아들 지갑에 넣어주겠다고 한 게 뭔가”라고 물었다. 권다현은 “콘돔이다. 지금 아들이 36개월인데 조기교육을 하고 있다. ‘여자는 아껴줘야 한다’, ‘거기는 소중한 부위다’라고 항상 얘기해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미선은 “성교육을 일찍 잘 시작했다”라고 칭찬했지만, 서장훈은 “근데 말만 이렇게 하고 막상 그런 일이 현실로 닥치면 굉장히 당황할 것 같다”라고 의심했다.
만약에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권다현은 “남편이랑 가서 죄송하다고 무릎을 꿇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릴 것 같고, 상대방 부모님과 상의한 후에 도와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박미선은 “이런 대답은 처음이다”라고 놀랐고, 권다현은 “그건 남편이랑 합의를 했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케이티 페리, 속옷 착용 안 한 대담한 드레스‥외신 “액세서리 필요없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박지윤 결혼 현실 토로하자, 최동석도 질문 “한달 카드값 4천5백 과소비” 의미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