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 산학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진전문대는 26일 영진전문대학교 회의실에서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조광호)과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조광호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최재영 영진전문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 영진전문대 기업지원센터를 활용한 시제품 개발 및 제작 지원 등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 주력산업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도 협력키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진전문대는 26일 영진전문대학교 회의실에서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조광호)과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조광호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최재영 영진전문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의 주력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공단 주력산업에 대한 인력양성과 주문식교육, 외국인 근로자의 교육, 외국인 유학생의 취업 등 인적 교류와 상호 발전을 정보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트너십을 발휘하기로 했다.
또 영진전문대 기업지원센터를 활용한 시제품 개발 및 제작 지원 등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 주력산업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도 협력키로 했다.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은 대구 북구지역 검단산업단지, 금호워터폴리스와 동구지역의 이시아폴리스, 율하도시첨단산업단지 등 4개 산업단지의 관리와 입주업체의 생산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최재영 영진전문대 총장은 "우리 대학교와 근거리에 위치한 대구시티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과 손을 잡고 대학이 보유한 인적 물적 인프라를 활용해 기업체 경쟁력을 향상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며 "공단 기업체 재직자들의 평생학습과 자기 계발을 위한 지원에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성희 대구보건대 총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 계명대, 창립 125주년 맞아 재학생들에게 기념품 나눠줘
- 대구한의대, 지방대학활성화 사업 연차평가 'A등급'획득해 우수성 인정
- 동국대 WISE캠퍼스, 경북도 환경보건센터 개소식·환경보건 포럼 개최
- 대구사이버대-대구대 언어치료학과, 전공 심화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공동 진행
- 청송군, 2024년 하반기 직접일자리사업 시행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1,2호기 방사선환경영향평가서 초안 주민공청회 열어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에너지컨버터, 담수균류 활용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 체결
- 경북테크노파크, 과테말라 국제 수입상담회 '성료'
- 대구가톨릭대, 배한철 경북도의장 명예정치학박사 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