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출신 김민울,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너의 사진엔’ 29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6. 26. 22: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김민울이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너의 사진엔’이 발매된다.

‘너의 사진엔’은 사진에 담긴 사랑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을 풀어낸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그게 다였어/밤새 또 기다린 보람 없이/넌 당연한 듯/결국 또 오지 않았어’처럼 가슴 먹먹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인기 작품의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H3ATHR SUN이 협업했으며 작품의 서사에 더욱 이입하게 만드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김민울의 담백하고 섬세한 보이스와 진한 음색이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 주자로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너의 사진엔’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