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27년만 ‘최파타’ 하차 “지인들 우울할까봐 전화하는데” 행복 근황(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화정이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6월 26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0회에는 '1만 시간의 법칙' 특집을 맞아 최화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최화정이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6월 26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0회에는 '1만 시간의 법칙' 특집을 맞아 최화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최화정이 27년간 진행한 '최파타'가 1996년 SBS 파워 FM 개국 프로그램이라며 "27년간 진행하다 그만둔 지 3주 정도 됐는데 원래 라디오 하던 시간에 뭘 하고 보내시냐"고 물었다.
최화정은 "요즘은 그야말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프렌치토스트나 과일 그런 거 아니고 하다못해 청국장을 끓여 먹더라고 즐길 수 있다는 게 좋고 저희 집 앞 숲이 있다. 숲도 왔다갔다한다"고 밝혔다.
유재석이 "좋은 느낌이 더 크신가 보다"고 하자 최화정은 "아직까지. 우울할까 봐 전화했다는 친구도 있는데 아직까지 그런 게 없다"며 "아침 시간을 잘 활용하고 싶다. 요즘 슬로우 모닝 갖는 게 삶의 질이 높아진다잖나. 아침 일어나 차 마시고 바깥 창 보고 내가 읽고 싶은 책 보고. 그게 10분이라도 삶의 질 달라진단다. 슬로우모닝 하려고 집도 어슬렁하고 오늘 할 일 순서 정해보고 햇빛 받고 이걸 아침 10분 15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케이티 페리, 속옷 착용 안 한 대담한 드레스‥외신 “액세서리 필요없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박지윤 결혼 현실 토로하자, 최동석도 질문 “한달 카드값 4천5백 과소비” 의미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