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심진화, 문세윤에 호통치는 심형탁에 “와 최악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결혼 1주년 파티를 준비했다.
26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사야와 법적 부부가 된 지 1년을 기념하는 파티 준비를 위해 문세윤을 초대했다.
준비한 물건들을 들고 건물 옥상으로 올라간 심형탁과 문세윤.
문세윤 또한 "누가 먼저 잡았더라? 내가 건강 검진을 먼저 잡지 않았을까? 형이 나 언제 불렀지? 어제 부르지 않았어?"라고 말해 심형탁은 "미안해"라며 급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가 먼저 잡았을까?”
심형탁이 결혼 1주년 파티를 준비했다.
26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사야와 법적 부부가 된 지 1년을 기념하는 파티 준비를 위해 문세윤을 초대했다.
이날 심형탁은 기다리던 주인공의 그림자가 보이자 환하게 웃으며 달려가 그를 맞이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오락부장 문세윤.
심형탁은 “준비는 다 해 놨어. 너는 가서 생각만 하면 돼”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준비한 물건들을 들고 건물 옥상으로 올라간 심형탁과 문세윤.
하지만 준비를 다 했다는 말과는 다르게 아무것도 준비되어 있는 게 없어 문세윤의 얼굴이 어두워졌다. 심형탁은 “사실 이다해쌤, 루프탑 파티를 진짜 하고 싶었다”고 하며 “준비는 다 했다”고 한다.
생화와 화병, 그리고 과일을 꺼내는 심형탁에 문세윤은 당황해 “과일도 세팅을 우리가 하는 거야?”라고 묻는다. “응 다듬어야 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심형탁에 이승철은 “저걸 아무 생각 없이 막 사 온 거야?”라고 의아해 한다.
문세윤과 패널들을 더 당황케 한 것이 등장했다. 바로 당근. “파프리카와 채소들을 따라 한다고 흙 묻은 걸 사왔다”는 문세윤의 설명에 패널들은 폭소했다.
그런 가운데 문세윤은 심형탁에게 “나 못 먹어. 건강검진해야 해”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심형탁은 “이렇게 사람 미안하게 만들 거야? 건강검진을 내일 잡으면 어떡해”라고 소리쳤고, 심진화는 “와 최악이다”라고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문세윤 또한 “누가 먼저 잡았더라? 내가 건강 검진을 먼저 잡지 않았을까? 형이 나 언제 불렀지? 어제 부르지 않았어?”라고 말해 심형탁은 “미안해”라며 급 사과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동완♥서윤아, 베트남 여행…문세윤 “영화 클래식 같아” (신랑수업)
- ‘신랑수업’ 마리아, 에녹에 “최수진에 차였다고”
- 김원중, 심형탁♥사야 시구 지도…이승철 “스포츠 스타 모실까?” (신랑수업)
- ‘신랑수업’ 이수지 “남편, 내 팬클럽 1호…라디오에 매일 사연 보내”
- 대니 구, ‘하트시그널→솔로지옥’ 섭외 거절 “뮤지션으로 얼굴 알리고 파” (라스)
- 장영란, “아들딸 한 명씩...” 데니안에 “여자를 먼저 만나야” (신랑수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