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마고로비, '보드게임' 모노폴리 다룬 영화 만든다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비'로 큰 수익을 거둔 배우 마고 로비(Margot Robbie)는 보드 게임 '모노폴리(Monopoly)' 기반으로 한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다.
외신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마고 로비가 운영하는 럭키챕 엔터테인먼트는 부동산 재벌 게임 '모노폴리'를 기반으로 한 실사 영화를 제작할 계획이다.
한편, 마고 로비는 2023년 상영된 영화 '바비'를 제작 및 출연했으며, 많은 성공을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공지현 기자] 영화 '바비'로 큰 수익을 거둔 배우 마고 로비(Margot Robbie)는 보드 게임 '모노폴리(Monopoly)' 기반으로 한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다.
외신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마고 로비가 운영하는 럭키챕 엔터테인먼트는 부동산 재벌 게임 '모노폴리'를 기반으로 한 실사 영화를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하스브로 엔터테인먼트와 라이언스게이트도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다. 라이언스게이트는 게임의 개발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제작사들이 이 게임을 중심으로 내러티브 이야기를 어떻게 만들지 알려지지 않았으며, 게임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밀번 페너백스(Milburn Pennybags)의 역할을 누가 맡을지도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라이언스게이트의 회장인 아담 포겔슨(Adam Fogelson)은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았으며 럭키챕이 영화를 어떻게 제작할지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발표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영화관 무역 박람회 시네마콘(CinemaCon)에서 이뤄졌다.
하지만 '모노폴리' 영화 제작에 대해 누리꾼의 반응이 좋지 않아다. 이들은 "왜 굳이 모노폴리 영화를 만드는 거지?", "분명히 더 좋은 이야기가 있는데 왜 이걸 선택했지", "이게 너무 황당해. 우리가 어릴 때 함께 놀았던 사소한 것들이 영화에 나오고 있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모노폴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드 게임으로, 자본을 이용해 타일을 독점(모노폴리)하고 장악해서 다른 플레이어를 모두 파산 상태로 만들면 이기게 된다. 자유시장의 부정적인 면을 게임화한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
한편, 마고 로비는 2023년 상영된 영화 '바비'를 제작 및 출연했으며, 많은 성공을 거뒀다. 영화 '바비'는 장난감 바비를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이며, 바비랜드에 사는 바비와 켄이 현실 세계로 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26일 기준으로 '바비'는 IMDB 6.8점을 기록했고, 로튼 토마토 관객 점수는 83%를 받았다. 메타그코어 80점을 받으며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페미니즘 적인 요소가 있는 영화로 유명한 시상식에서도 큰 상을 받았다.
공지현 기자 gjh@tvreport.co.kr / 사진=워너 브라더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탁재훈, 과거 동거했던 사람 밝혀졌다...
- "무서운 존재"...충격 졸업사진 공개된 대세 남배우
- '19금 방송' 오해 부른 서유리...수영복 입고 충격 근황 전했다
- 아이가 밥상 올라와 '손등' 쳤더니 아내가 '아동학대' 신고...신고 중독 아내 등장
- "SK 최태원은 약과"...5번 외도하고 이혼소송한 男, 정체가 '충격'
- 이성민, 팬이 아는 척하면 '정색'...'이 사람' 덕에 싹 고쳤다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시집간다...남편 누군지 보니 '깜짝'
- '결별' 한혜진·전현무, 같은 프로 출연...충격 근황
- 현빈, 잘사는 줄...건강 안 좋다 '충격'
- '손흥민 열애설' 유소영, 38살인데...진짜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