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생기 넘치는 민낯..명품 C사 팔찌 가득 “특별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김나영은 자신의 계정에 "심플하고 특별한 매력"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나영은 청바지에 빨간 나시를 입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또한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를 통해 일상을 전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김나영은 자신의 계정에 “심플하고 특별한 매력”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나영은 청바지에 빨간 나시를 입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양 손 가득 명품 C사 팔찌를 포인트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 모습. 특히 김나영은 민낯을 공개하며 자연스러운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늘씬한 자태를 뽐내기도. 이에 팬들은 “갈수록 더 이뻐지시는 듯”, “안 어울리는 게 뭐예요”, “진짜 너무 예뻐요”, “싱그럽다”, “넘 청순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한편, 김나영은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며, 슬하에 신우, 이준 아들 둘을 두고 있다.
또한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를 통해 일상을 전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나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