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1등이 뭐가 중요하냐? 꼴찌만 아니면 된다”···제작진 당황? (THE 맛녀석)
‘THE 맛있는 녀석들’의 물경력직 황제성이 지능캐로 쪼는맛 허점을 노린다.
오는 28일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TOP10 메뉴 중 두 개를 선정해 먹방을 펼치는 ‘시청률 업고 튀어’ 특집이 공개된다.
첫 번째 맛집으로 방문한 곳은 김치찜 전문점으로 7년 전 멤버들이 방문해 공깃밥 10공기를 먹었던 추억의 장소이다. 당시 타깃 시청률 1% 이상을 기록한 식당으로 여전히 그 맛을 유지하고 있을지 검증에 나선다.
본격적인 먹방 전 <THE 맛녀석>의 시그니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쪼는맛이 진행된다.
제작진은 김치찜에 들어가는 김치 숙성 기간 맞히기를 문제로 내며 정답과 가장 먼 기간을 말한 사람이 한입만 멤버로 선정된다고 밝힌다.
멤버들은 김치 시식까지 하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고 가위바위보를 통해 발표 순서를 정한다. 김준현과 문세윤은 서로 의견을 같이하며 7개월 이상을 예상했고, 김해준은 4개월 반이라고 예상한다.
황제성은 “가위바위보에서 게임은 끝난 것이다”라고 선언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황제성은 “꼴찌가 못 먹는다. 누가 됐든 가운데만 밀어 넣으면 이길 수 있는 게임이다. 1등이 뭐가 중요하냐? 꼴찌만 아니면 된다”고 지니어스다운 면모를 발휘해 제작진을 놀래킨다.
먹방 경력은 다른 멤버들보다 부족하나 확실한 지능캐로 쪼는맛 재미를 더해준 황제성의 활약상은 이번 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