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럭키데이, 당진시 청소년은 "헤쳐 모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당진시 청소년을 위한 '7월 7일: 럭키데이!'가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당일 오후 2시 열린다.
26일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당진시 대표 청소년 참여기구 기획 행사로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의견 반영한 12개 체험부스 마련
[당진=뉴시스]김덕진 기자 = 충남 당진시 청소년을 위한 '7월 7일: 럭키데이!'가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당일 오후 2시 열린다.
26일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당진시 대표 청소년 참여기구 기획 행사로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당진청소년운영위원회 '꿈아리'와 당진청소년어울림마당기획단 '가온누리'가 기획·운영을 맡았다.
이들은 이날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안에 ▲자개모빌 ▲행운부적 ▲비누 ▲모루인형 ▲내맘대로 토핑하는 디저트를 만드는 체험부스를 준비한다.
여기에 더해 이들은 ▲생크림 그립톡! 비즈공예 ▲심리 테스트 ▲드론체험하기 ▲축구 프로그램 ▲미스테리 박스 ▲타로 ▲별빛 포토존 부스를 꾸린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이날 행사에 청소년을 위한 카페테리아와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041-358-4686)해서 물어보면 된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의 수요를 반영해 직접 기획·운영하는 이날 행사가 진행되는 것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당진시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한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 시설 운영 등을 통해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park@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고통 속에 잠 들어야 할 때"…밤 마다 '이것' 한다는 제니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최동석과 막장 이혼' 박지윤, 구설수에도 미소…강력 멘탈 자랑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