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이혼 후 복잡한 감정 표출…“많이 편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노민과 조윤희, 통역사 이윤진,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이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한다.
26일 TV조선 새 예능 '이제 혼자다' 제작진은 2차 티저를 공식 SNS 채널에 올렸다.
최동석 조윤희 전노민 이윤진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차례로 등장해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전노민과 조윤희, 통역사 이윤진,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이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한다.
26일 TV조선 새 예능 ‘이제 혼자다’ 제작진은 2차 티저를 공식 SNS 채널에 올렸다. 최동석 조윤희 전노민 이윤진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차례로 등장해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이다.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주며 그들의 삶을 조명한다.
공개된 티저는 “많이 편하니?”라는 물음에 대답을 잇지 못하는 최동석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누군가 최동석에게 “편할 수 있는 상황은 솔직히 아니잖아”라고 말하자 최동석의 표정은 더욱 어두워진다.
이후 조윤희의 모습이 그려진다. 조윤희에게 “그러면 딸한테 운동회나 아빠랑 같이 참석해야 하는 자리가 있으면 같이 해?”라는 질문이 이어진다. 노유민은 “형 안 외로우세요? 그래도 형님은 (이혼한 지) 오래되셨잖아요”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씁쓸하게 웃으며 고개를 떨군다.
마지막으로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눈물을 흘리는 이윤진의 모습이 담겼다. 충혈된 눈으로 어딘가로 응시하며 생각에 잠긴 그는 한동안 휴지로 계속 눈과 코를 닦았다. 여기에 슬픈 배경 음악은 네 사람이 혼자가 된 후 일상이 마냥 행복하지 않음을 암시한다.
‘이제 혼자다’는 7월 9일 밤 10시에 첫 방송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야구중계 중 불거진 이혼설, 지연 측 “사실무근” 일축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황정음 공개 저격 피해자 “돈이 문제가 아냐…갑자기 ‘성매매 업소녀’ 된 기분을 알아?”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아동 학대 혐의로 ‘피소’ 손흥민 부친 “진실과 다른 부분 많다, 고소인이 수억 원 요구”
- 서유리, 작정하고 전남편 폭로...“6억 빌려간 최병길 이혼 사유 20개” [전문]
- ‘전직 레이싱모델’ 이해른,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
- 그리 “친모 생활비와 조모 간병비 지원…모은 돈 없다”(‘다까바’)
- ‘영상 유포·협박’ 황의조 형수, 2심도 징역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