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월클 팬사랑…꽁냥이→꽃게춤까지 “원한다면야” (살롱드립2)[종합]

김희원 기자 2024. 6. 26. 1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



배우 이정재가 여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25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그새 김이 더 많이 묻었네요? 잘생김, 웃김. | EP.46 이정재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정재는 자신의 바쁜 근황에 대해 “사실 저도 놀랍다. 바쁜 게 덜해질 나이기도 한데 이렇게 바빠도 되나 할 정도로 바쁘다”고 했다.

그는 지난 6월 5일 공개된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출연했다. 이번 출연작은 그의 첫 할리우드 진출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정재는 “이번에 ‘애콜라이트’ 홍보 때문에 LA, 영국, 한국에서 인터뷰를 엄청 했다. 돌아다니면서 하니 너무 힘들더라”라고 했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요즘 홍보 문화가 많이 바뀌지 않았나”라며 운을 똈다. 장도연은 영화 ‘헌트’를 홍보하던 시절을 언급하며 “팬 서비스를 워낙 잘 하시지 않나. 간절함이 느껴졌다”고 했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이정재는 “무대인사를 다니면 팬분들이 이런 거 저런 거 해달라고 요구하신다. 과하지는 않고 즉석에서 해드릴 만한 것들이었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이에 장도연이 “코카인 댄스도 추시던데”라고 하자, 이정재는 크게 웃으며 “마침 허성태 씨 코카인 댄스가 이슈였다. 팬분들이 함께 춰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틈을 놓치지 않은 장도연이 ‘애콜라이트’를 위해 어떤 것을 할 수 있냐고 묻자, 이정재는 호탕하게 웃으며 “어떻게 게다리 춤이라도”라며 장도연의 시그니처 동작을 따라했다.

이에 장도연은 감동하는 표정을 지으면서도 “언제부터 이렇게 내려놓게 됐냐. 내가 알던 TV스타가 아니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팬분들이 원하신다면야”라며 팬 사랑을 드러낸 이정재는 한강 고양이 챌린지까지 따라하며 홍보 열정을 불태웠다.

한편 이정재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에서 동양인 최초 제다이 ‘마스터 솔’ 역을 맡았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