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극장판 3편 다시 본다...7월 극장 재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하이큐!!' 극장판 시리즈 3편이 오는 7월 재개봉하며 관객과 다시 만난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하이큐!! 재능과 센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하이큐!! 땅 VS 하늘'까지 3편의 작품이 다시 극장을 찾아온다.
각각 3, 4, 5번째 극장판으로, 카라스노 고교 최강 라이벌들과의 주요 결전들을 다루고 있어 극장에서 시리즈를 재주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17일부터 메가박스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애니메이션 '하이큐!!' 극장판 시리즈 3편이 오는 7월 재개봉하며 관객과 다시 만난다.
'하이큐!!' 시리즈는 카라스노 고교 배구부 선수 히나타 소요가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다. 2012년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가 시작된 이래, 시리즈 누적 발행부수 6,200만부를 달성한 인기작이다.
국내에서도 꾸준한 흥행을 이어왔다. 지난 5월 국내 개봉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누적 관객수 68만 명을 넘어섰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하이큐!! 재능과 센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하이큐!! 땅 VS 하늘'까지 3편의 작품이 다시 극장을 찾아온다. 각각 3, 4, 5번째 극장판으로, 카라스노 고교 최강 라이벌들과의 주요 결전들을 다루고 있어 극장에서 시리즈를 재주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한편 해당 3개 작품은 오는 7월 17일부터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놀미디어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황재균 '사라진 결혼 반지, 생일날 커플 사진도 없네?'...'이혼설' 소극적 해명에 추측 난무 -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
- 화끈한 신수지, 체조로 다져진 골반라인 '파격 노출' - MHNsports / MHN스포츠
- '순백의 쇄골라인~' 트와이스 지효, 파리 환하게 빛낸 스팽글 오프숄더룩 - MHNsports / MHN스포츠
- "그딴 식으로 하는데 야구선수는 무슨" 부모의 잘못된 언행이 아이를 망친다 [박연준의 시선] - MH
- 고준희, 재조명된 버닝썬 의혹에 다시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