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파이브가이즈, 전 지점 글로벌 탑10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갤러리아 자회사인 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26일 강남점에서 국내 론칭 1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현재 서울 강남, 여의도,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서울역 등 4개 지점을 운영 중으로, 전 지점이 '글로벌 TOP10 매장'에 이름을 올리는 등 흑자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회사 측은 "고품질의 국내산 감자를 사용하면서 '감자 맛집'이라는 별칭을 얻게 됐다"며 "농가 판로 확대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으로 의미가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 상생 위해 국내산 감자 사용 -올 하반기 쿠팡이츠와 배달 도입
현재 서울 강남, 여의도,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서울역 등 4개 지점을 운영 중으로, 전 지점이 ‘글로벌 TOP10 매장’에 이름을 올리는 등 흑자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9월 경기 판교에 5호점을 연다. 서울 외 첫 진출 지역으로, 판교를 시작으로 지방 점포를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인기 메뉴는 국내산 신선 감자로 만든 프라이즈다. 회사 측은 “고품질의 국내산 감자를 사용하면서 ‘감자 맛집’이라는 별칭을 얻게 됐다”며 “농가 판로 확대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으로 의미가 있다”고 했다.
고객 편의를 위한 새 서비스도 선보인다. 7월 최대 20만 원까지 충전 가능한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올 하반기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는 게 대표적이다.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의 성과는 모두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었다”며 “향후 높은 품질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하지영, 12년 역주행 무보정…‘유지어터’ 비법 공개한다
- ‘♥이병헌’ 이민정, 출산 전 몸매 완벽 복귀…등판 노출도 거뜬 [DA★]
- ‘손흥민父’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아이·가족에 깊은 사과” [종합]
- 빽가 “고속도로서 권총 꺼내더라” 실화라는 게 소름 (한블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