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삼성전자와 '가전 대출'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삼성전자와 제휴해 '신한 쏠(SOL)가전 대출'을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앱 '쏠뱅크' 내 가전제품 구매 플랫폼인 '쏠가전'에서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다음달 7일까지 쏠가전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60명의 고객에게 구매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마이신한 포인트(최대 50만 포인트)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삼성전자와 제휴해 ‘신한 쏠(SOL)가전 대출’을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앱 ‘쏠뱅크’ 내 가전제품 구매 플랫폼인 ‘쏠가전’에서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다. 신한은행 계좌로 급여를 받는 ‘급여클럽’ 회원에게 제공한다.
신한 쏠가전 대출은 쏠뱅크 앱에서 신청하는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가전제품 구매에 필요한 자금으로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6%(내부 신용등급 3등급·6월 26일 기준)부터이며 만기는 1년 이상 최대 5년까지 원금분할상환 방식으로 신청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다음달 7일까지 쏠가전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60명의 고객에게 구매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마이신한 포인트(최대 50만 포인트)로 증정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이소 또 대박 나겠네…'4개 1000원' 건전지 알고 보니
- 췌장암도 5분 만에 포착…'소변으로 암 진단' 세계 최초 개발
- "요즘 미국에서 엄청 팔리는데…" 아마존이 탐낸 '한국 제품'
- "젊은 공직자 다 떠나게 둘 거냐"…길거리로 나온 공무원들
- "이러니 일본 가지"…5박6일 제주도 여행 갔다가 '경악'
- [단독] "회사 접는다" 강형욱, 한 달 전에도 10억대 근저당 설정
- "이래도 내가 나쁜 X?"…서유리가 공개한 최병길 PD와 이혼 사유
- [단독] "임신 책임지려 했는데…" 허웅, 전 여친 고소 전말
- 맨몸에 빨간 '여성 속옷'…박재범 파격 근황에 '시끌'
- 막내 사원 집 갔다가 '화들짝'…김 과장 후회한 까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