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자연스러운 블럭놀이와 글자공부 '플라팜' 세종대왕 포토타임 이벤트로 유교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플라팜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아이들이 놀이로 시작해 공부로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는 글자블럭을 선보인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플라팜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아이들이 놀이로 시작해 공부로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는 글자블럭을 선보인다.
선보이는 제품은 강원도 홍천 공장에서 인증 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직접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인증은 물론 미국 완구 CPSIA 인증도 통과하여 우리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돋보이는 부분은 내이름을 블록으로 조합해 만들고 추억을 남길수있는 세종대왕 이벤트로, 진행되는 해당이벤트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모든 유아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다. 일반 레고와 호환이 가능한 글자 블록은 한글, 숫자, 영어 모양의 블록으로 단어와 문장을 만들고 다양한 내용의 워크북으로 재미있게 글자를 익힐 수 있게 도와준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체 장난감을 만들 수 있는 조립도가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컨텐츠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상 제공되며 크레용스쿨과 협업하여 워크북을 제작해 이를 통한 홈스쿨링도 가능하며 해당 전문 강좌도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플라팜은 “입체 장난감 컨텐츠의 종류 및 다양한 워크북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언어 학습 교구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상반기 예산집행 10% 불과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액침냉각' 시장 선제 대응…반도체 검증 착수
- 삼성페이 '타인명의 카드' 결제 다 막힌다…네이버페이 우회도 제재
- 분산에너지 특구 유치전 후끈…지자체 지원책은 '뜨뜻미지근'
- 美 강타한 폭염…링컨 조형물도 '벌러덩'
- 러닝머신 타던 인니 여성…등 뒤 창문으로 '추락사'
- 한국IBM “파워10과 왓슨x, 인프라 비용·확장성 문제 해결한다”
- 롯데 3세 경영 본격 궤도…신유열, 日 롯데홀딩스 사내이사 선임
- 없어서 못 팔던 '전기 택시'…올해 보조금 소진율 20% 그쳐
- 바이오 투심 안 좋다지만, 웰트·아트블러드 등 바이오텍 투자유치 잇단 성공